시들지 않는 열정의 디바…주현미ㆍ심수봉ㆍ인순이의 디너쇼 > 기사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기사자료실

시들지 않는 열정의 디바…주현미ㆍ심수봉ㆍ인순이의 디너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1-10 11:39 조회99회 댓글0건

본문

매년 크리스마스와 송년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려면 역시 디너쇼다. 올해도 가요계 여왕 3인방의 크리스마스ㆍ연말 디너쇼가 기다리고 있다.

품격있는 서비스와 만찬을 자랑하는 특급호텔을 무대로 펼쳐지는 연말 디너쇼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중년가수들의 화려한 음악인생과 만나는 장이기도 하다.

가요계의 여왕으로 손꼽히는 3인방인 주현미, 인순이, 심수봉이 각각 선보일 이번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연말마다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아 온 명품디너쇼에 대한 기대가 충분하다.
   
▲ 심수봉 디너쇼 포스터 (사진=에스에스커뮤니케이션 제공) ⓒ팝콘뉴스
시들지 않는 백만송이 장미, 심수봉의 디너쇼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 밖엔 난 몰라>, <백만 송이 장미> 등 지금도 세대를 초월하여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대한민국 대표 디바로 자리매김한 심수봉.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그녀의 불후의 명곡들은 동시대를 함께하는 우리들의 가슴 속 깊은 곳을 변함없이 울리고 있다.
깊은 서정성을 바탕으로 무대와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그녀의 많은 히트곡들은 팬들의 아낌없는 사랑 속에서 그녀를 가요계의 여왕으로 자리매김 시켰다.
공연을 통해 관객과 호흡할 때 가장 행복하고 보람을 느낀다는 그녀가 선사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열정의 아이콘, 인순이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 인순이 디너쇼 포스터 (사진=에스에스커뮤니케이션 제공) ⓒ팝콘뉴스
데뷔 37년차라는 연차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에서 여전히 핫한 뮤지션 인순이는 디너쇼에서만큼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보디빌딩 대회인 나바코리아(NABBA Korea)에서 최고령의 참가자로 참여했던 그녀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또 한번 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하지만 “타인의 시선을 생각하기 보다, 나 자신을 뛰어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그녀는 제2, 제3의 전성기라는 타이틀보다 매 순간이 빛나는 가수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가수다.

< 밤이면 밤마다> 같은 신나는 곳 말고도 <친구여>, <아버지>와 같이 심금을 울리는 소울 등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이자 열정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다.

그래서 화려한 퍼포먼스 만큼이나 다채로운 연출이 더해진 역대급 쇼로 구성될 이번 2015 인순이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12월 22일,23일 양일간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다.
   
▲ 주현미 디너쇼 포스터 (사진=에스에스커뮤니케이션 제공) ⓒ팝콘뉴스
영원한 짝사랑, 주현미의 크리스마스 디너쇼


1984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주현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요계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화교와 약사출신이라는 독특한 경력을 가지고 인생의 희노애락을 노래하는 그녀는 지난해 데뷔30주년 전국투어 “THE 주현미 SHOW”를 시작으로 새로운 음악인생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풍부한 성량과 특유의 보이스로 신명나는 히트곡,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잠깐만> 등은 이름만 들어도 깊은 울림이 전해지는 그녀의 주옥같은 명곡들이다.
트로트의 르네상스를 주도하는 가요계의 여왕 주현미가 작년의 흥행몰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디너쇼는 12월 22일과 23일 양일 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요계의 여왕들이 각각 여는 명품디너쇼에 걸맞게 이번 공연에서는 국제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수석 쉐프들이 엄선한 최고급 코스요리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주관사에 따르면 끊임없는 음악적인 도전과 변신으로 3인3색의 매력을 자랑하는 세 여왕의 디너쇼에는 각기 남다른 매력이 숨어있다고 전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7 JUHYUNM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