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현미X하현우, '비스' 출격…의외의 인맥 특집 > 기사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기사자료실

[단독] 주현미X하현우, '비스' 출격…의외의 인맥 특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8-25 23:08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가수 주현미와 국카스텐 하현우가 '비디오스타'에 나란히 출격한다. 
 

한 방송관계자는 21일 일간스포츠에 "주현미와 하현우가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의외의 인맥 특집으로 녹화가 이뤄졌다"고 전했다. 

주현미는 하현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아들의 소개로 국카스텐의 음악을 처음 들은 주현미는 하현우의 보컬 음색에 반했고,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현우가 주현미의 노래를 밴드 음악에 맞춰 편곡해 부르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엔 하현우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주현미의 집에 놀러 가 식사를 함께할 정도로 친한 관계로 발전, 주현미는 하현우에 대해 "큰아들처럼 생각한다"고 애정을 표한 바 있다. 두 사람의 모자 케미가 '비디오스타'를 얼마나 훈훈하게 수놓을지 궁금해진다. 

주현미와 하현우 외에도 가요계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테이와 나윤권도 함께한다. 두 사람은 웃지 못할 열애설에 휩싸였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 이들의 폭로전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9월 중 방송된다.   

한편 주현미는 9월 1일 오후 6시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2018 주현미 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29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그 열기를 이어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7 JUHYUNM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