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터데이' 주현미 "첫 메인MC 떨려…안재욱과 함께라 좋다" > 기사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기사자료실

'예스터데이' 주현미 "첫 메인MC 떨려…안재욱과 함께라 좋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02 21:11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트로트 여제’ 주현미가 MBN 신개념 음악토크쇼 ‘인생앨범-예스터데이’(이하 ‘예스터데이’)의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주현미는 오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예스터데이’의 진행자로 발탁돼 안재욱, 김재환과 MC 호흡을 맞춘다. 또한 첫 회의 ‘주인공’이 되어, 10여명의 ‘인생곡 가수’들로부터 특별한 인생곡 무대를 선물받는 동시에, 데뷔 35년차 가수로 살아온 인생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방송서 처음으로 메인 MC를 맡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고. 

 

 

 

최근 첫 녹화를 마친 주현미는 “방송에서 메인 MC를 맡은 것이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렸다. 하지만 새로운 경험에 대한 설렘이 더 컸다. 평소 팬이었던 안재욱 씨와 함께 진행을 맡게 돼 기분 좋게 녹화를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평소 음악 관련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았다”는 주현미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를 통해 다양한 음악들을 접하고 있고, 자연스레 방송 진행에도 관심이 생긴 상태였는데 때마침 ‘예스터데이’ 제작진으로부터 MC 제안이 왔고, 흔쾌히 받아들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노래는 우리 인생과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매개체”라며 “노래를 통해 대중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한다는 ‘예스터데이’ 기획 의도에 크게 공감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자신의 ‘인생곡’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어린 시절, 아버지께서 최희준 선배님의 ‘하숙생’을 즐겨 부르신 기억이 아직까지도 가슴에 남아 있다. 내겐 매우 소중한 추억”이라며 최희준의 ‘하숙생’을 꼽았다.

마지막으로 주현미는 “‘예스터데이’는 특별한 인생사를 지닌 주인공의 이야기를 음악과 결합해 아름다운 무대로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토크쇼”라며 “그 특별한 무대를 통해 주인공과 동시대를 살았던 시청자들이 향수와 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익스플로러 시승 신청하기


‘예스터데이’는 매주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토크쇼다. 해당 주인공의 인생을 노래할 10여명의 ‘인생곡 가수’들이 저마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감동을, 주인공과의 인생 토크로 재미까지 모두 선사할 예정. 이후 해당 주인공이 ‘인생곡 가수들’이 부른 노래 중 가장 마음에 와 닿았던 한 곡을 선택한다.

주현미가 MC 겸 첫 회 주인공으로 나서는 MBN ‘인생앨범-예스터데이’는 오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예스터데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7 JUHYUNM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