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페이스, ‘릴리 세라마이드’ 새 모델로 고소영·주현미 발탁 > 기사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기사자료실

릴리페이스, ‘릴리 세라마이드’ 새 모델로 고소영·주현미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19 21:24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박혜선 기자 입력 2021-02-17 08:30:00 수정 2021-02-16 13:25:34

사진=릴리페이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릴리페이스가 새로운 모델로 고소영, 주현미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릴리페이스는 단순하게 먹는 콜라겐을 넘어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연구소다. 최근 세라마이드 국내 최대 함량, 365일 수분장벽 관리를 위한 ‘릴리 세라마이드’를 출시하면서 고소영, 주현미와 함께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릴리페이스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오직 피부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릴리 세라마이드는 세라마이드 1.8mg이 함유돼 있으며 또한 항산화와 면역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아연 등이 함께 함유돼 있다. 세라마이드 아쿠아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이를 통해 릴리 세라마이드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릴리페이스 관계자는 “세라마이드는 표피에서 콜라겐을 보호해주는 역할로, 365일 탄탄한 피부장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며 “이와 같은 제품의 특장점과 새 모델로 발탁된 고소영, 주현미의 건강한 매력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7 JUHYUNMI.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