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영상모음 1 > 추억의 영상

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영상

추억의 영상모음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juhyunmi 작성일15-04-29 20:59 조회614회 댓글7건

본문

댓글목록

현미사항님의 댓글

현미사항 작성일

와~ 현미님 노래 '진품명품' 시간 같아요!  희귀하고 귀한 영상입니다. ^^
'행복한 사람' ..  저렇게 구성지게 아름답게 분위기 잡고 부르시는데... 옆에 이용식씨..ㅋ
그래도 너무나 잘 부르시죠! ^^
'커피부르스' '등대섬의 추억' .. 이 노래들 영상으로 들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찾는 분들이 계시던데.. ^^
'인디언 인형처럼' .. 수줍게 귀여운 춤까지 보너스로 보여주셨네요!ㅎㅎ ^^
황금색 중국의상도 참 잘 어울리시고 '야래향'도 더 애틋하고 아름답네요.
데뷔 시절에 이색신곡으로 소개된 '신사동 그사람'이 참 특이합니다. 지금은 전국민의 애창곡인데 말예요.^^
'사랑이란 묘한 거야''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 누가 우리현미님을 몸치라 했나요?ㅋ
여전히 쑥스러워하시면서도 열정적인 모습들 정말 예쁘세요.^^ 
귀한 영상들을 이렇게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신기하고 즐거워요~
전체적으로 매끄럽게 잘 편집해 주셨네요. 긴시간 정말 애 많이 쓰셨습니다!! 고마워요~~ 기수씨^^

오동석님의 댓글

오동석 작성일

타임머신을 타고 30년전으로 시간여행,추억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주현미님의 젊고 싱그러운 모습에 취해 행복했어요.
영상을 위해 노력하신 노기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김수빈님의 댓글

김수빈 작성일

와 현미이모 노래 들으니까 너무 좋아요
들어와서 보니까 넘 좋으네용ㅎㅎ

최영숙님의 댓글

최영숙 작성일

듣고 또 듣고 보고 또 보고 또 보아도 또 보고 싶은 예쁜님의 영상에는 분명 마력이 있나 봅니다.
지금도 기억이 또렷한 80년대의 예쁜님 모습들을 보면서 반갑고 그립고 행복해집니다.
그 당시 토요일저녁에는 "토요일 토요일 즐거워'에  나오시는 예쁜님을 뵈려고 무던히도 애를 썼었습니다.
일하다가도 TV앞으로 쪼르르 달려가 매미처럼 딱 붙어서 보던 제게 편의를 봐 주시던 분이 참 고마웠었지요.
눈을 감고 들어도 그 시절 그 추억들이 마치 어제같기만 합니다.
예쁜님께서 들려 주시는 "사랑이 묘한거야"처럼 정말 표현할 수 없는 묘한 사랑을 알게 해 주신 예쁜님이셨지요.
88년... 연말을 온통 물들여 버린 "신사동 그사람"이 이색 신곡으로 소개되었었군요.
"신사동 그사람"은  ....아름다운 우리말 "여보(如寶)"~~가 최고의 수상 수감으로 남게 해 준 곡이기도 하지요.
이렇게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간듯.....다시 보고 또 보고 또 보아도 새롭기만 합니다.
애써 주신 아이리스의 든든한 보험..영상지기 노기수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이강미님의 댓글

이강미 작성일

현미님의 전성기 영상 너무 감회 새롭게 봤습니다. 덕분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등대섬의 추억'감동입니다. 어떤 무대든 정성을 다하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현미님의 매력이고 변함없이 사랑받으시는 비결이 아닐까 싶습니다. 귀한 영상으로 오래오래 행복할 것 같습니다. 거듭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백헌섭님의 댓글

백헌섭 작성일

80년대 추억의 영상을 다시볼수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박용봉님의 댓글

박용봉 작성일

최고의 가창력은 역시나 현미님......

Copyright © 2017 JUHYUNMI.COM. All Rights Reserved.